봄이지만 꿀꿀한 기분, 아이폰12 스타벅스 케이스로나마 산뜻하게??

2021. 4. 22. 00:00최신 리뷰/IT ACC

봄이 왔지만 미세먼지에 황사, 그리고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까지........

어디를 둘러봐도 꿀꿀한 소식뿐이고 덩달아 기분도 다운이 되어갑니다!

이럴 때 가장 간편하게 기분을 전환시킬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언제나 가지고 다니는 폰 케이스를 바꿔보는 걸 텐데요.

아이폰 7 시리즈 이후, 거의 몇 년째 같은 패턴의 케이스를 사용해왔었지만 꿀꿀해진 기분을 조금이나마 업 시켜볼까 해서 아이폰 12 케이스를 새롭게 구매해봤습니다!

실은 타오바오 윈도우 쇼핑 중에 추전 목록에 뜬 케이스가 이뻐 보여서 그냥 막 질러버린 건데요!

개당 3천원의 저렴한 가격, 가지고 이는 아이폰이 여러 대지만 아이폰 종류별로 하나씩 장바구니에 담아서 배송대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iphone 12 starbucks case - Buy iphone 12 starbucks case with free shipping on AliExpress

 

www.aliexpress.com

아무래도 타오바오는 평소에 직구를 하는 분들이 아니면 접근이 조금 어려워서 알리 익스프레스에 비슷한 케이스들이 있나 검색을 해봤지만 똑같은 패턴을 판매하고 있진 않네요! ㅋ

후면에 스타벅스 관련 여러 인쇄가 잔뜩 되어있다는 것뿐, 평범한 TPU 케이스이구요!

투명 TPU라면 쉽게 변색이 되어 곧 버려야 할 수도 있겠지만 이 케이스는 그나마 후면에 여러 인쇄들이 있고 프레임에도 블랙으로 포인트를 구고 있어서 황변에 대한 걱정은 조금 덜 수 있을 것도 같네요!

평소에 스타벅스를 가지고 않고, 선물 받은 기프티콘도 다른 사람 나눠주는 주제에 정작 새로 구매한 케이스가 스타벅스 케이스라니! ㅋ

평소에 별다방, 스타벅스는 거의 이용을 하지 않으니 이런 케이스를 실제로 판매하는지는 알 수 없는데요.

알리에 판매하는 케이스는 거의 같은 패턴만 판매 중이지만 타오바오에는 그것보다는 훨씬 다양한 패턴의 케이스들이 판매되고 있어서 기분 전환에 딱 좋지 않을까 싶어요!

요번에는 처음이라 가지고 있는 아이폰들 다 입혀줬지만, 아무리 저렴해도 다음번에는 자주 사용하는 아이폰 12만 따로 케이스를 구매하던지 해야겠습니다. 아무리 저렴해도 낭비는 낭비일 테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