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P11 벽돌 복구, 직접 하기 어렵다면 아이모 픽스로!

2021. 11. 16. 00:00모바일(CN)

 

지난 여름 늦게부터 가성비로 유명세를 타던 레노버 P11!

이제는 가성비가 아니라 안드로이드 11로 업데이트되면서 벽돌이 되어버리는 문제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지난 9월 2대를 구매해서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9월 생산분부터는 국가 검증 코드가 추가되면서 중국 내수용 기기에 안드로이드 11 글로벌롬이 업데이트되면서 벽돌이 되어버리는 문제입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사설 수리점, 아이모 픽스에서 여러 건 복구를 진행하고 있기도 한데요.

이 문제는 구매하신 여러분의 잘못도 아니고 레노버의 잘못도 아닙니다.

업데이트가 불가능한 불완전한 제품을 판매한 판매자에게 1차 책임이 있다고 봐야 할테고요. 지금 당장 벽돌이 되었다고 아이모 픽스와 같은 사설 수리 업체에 의뢰를 하는 것보다는 판매자에게 A/S를 요청하는 것이 가장 먼저입니다.

다만 판매자가 A/S를 거부하거나 과도한 비용을 요구한다면 아이모 픽스에 의뢰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을 텐데요.

 

레노버 P11 벽돌 복구 요청시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아이모 픽스입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소문에 이끌려 레노버 P11을 구매했지만 덜컥 벽돌이 되...

blog.naver.com

판매자에 먼저 A/S를 요청해보시고 문제가 발생한다면 위 링크를 참고해서 아이모 픽스로 의뢰를 해주시면 됩니다.

레노버 P11 정도라면 무척 괜찮은 태블릿인데요.

정말 얼토당토않는 판매자들 때문에 괜찮은 기기가 욕을 먹고 있는 것 같아서 그리 유쾌한 기분은 아니네요.

아무쪼록 레노버 P11 벽돌 문제는 잘 해결되시길 바라고요.

직접 해결하는 것도 가능하겠지만 여러 문제로 작업이 잘 되지 않는다면 아이모 픽스에 한 번 맡겨봐 주세요!

 

1 2 3 4 5 6 7 ··· 36